インテル ニュース

ゴッティ:やるべきゲームはした。リーグはまだ長い

レッチェ의 루카 고티 감독은 스카이 스포츠 마이크로 인터뷰에서 인테르와의 2:0 패배에 대해 "패배하면 결코 만족할 수 없다. 초기 선발 차질에도 불구하고 아주 일찍 선발하면서 해야할 경기를 했다"고 코멘트했다.

"경기 후에 더 할 수 있었을 일을 돌아보았다. 마지막 경기였다면 인테르의 선수를 개개인별로 밀착 마크를 했을 수도 있고, 난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했을 수도 있고, 위험을 감수했을 수도 있다. 아탈란타에게 0:4로 진 후 38경기의 긴 리그가 남았다. 가장 중요한 건 균형을 찾는 것이다. 우리가 갖고 있는 자질로 위험을 만들려고 노력했다."

"출장에도 불구하고 젠드레이가 경기에 나선 건 왜인가? 그 사람과 같은 사람과 대면할 때는 그게 보통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여기에 아무도 모르고 온 아이였고, 나아가 무관심했었다. 그는 사람으로서, 선수로서 성인이 되었고, 거대한 발전을 이뤘다. 이제는 어느 정도 클럽에서 컵을 차지할 전망을 가지고 있는데, 오늘 저녁엔 전력을 다했고, 절대 물러서지 않았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 리그의 이 두 경기가 행보를 방해한 건 아니다. 이번 주에는 레체의 최종 모습이 크게 달라질 것이다. 전통적인 개념에 집착해서는 안 되고, 적합하고 기능적인 선수들을 찾아야 한다. 이적 시장은 레체에 심대한 영향을 미친다. 선수를 잃었고, 클럽 운영과 함께 새로운 균형을 찾아야 한다.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긍정적인 균형을 찾아야 한다."

引用元 : Gotti: “Abbiamo fatto la partita che dovevamo fare, campionato ancora lungo”

インテル戦見るならDAZN!

DAZN

スポンサーリンク

-インテル, ニュー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