レッチ와 인테르의 골 없는 무승부, 프리마베라 리그 8라운드: 잔케타의 네라주리 측은 활약이 부족했다.
Fcinter1908의 평가:
칼리가리스 6
특별히 어려운 세이브를 두 번이나 기록했으나, 완벽과는 거리가 먼 출격으로 동료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아이두 5.5
델레 모나케는 까다로운 상대다. 힘겹게나마 그를 견제하려고 노력했으나 자주 어려움에 빠졌다. (후반 20분 델라 모라 교체)
체코니 7
벽 같다. 한 번도 실수하지 않는다. 계속 성장 중이다.
알렉시오 6.5
거의 한 달 만에 복귀했지만, 레체 공격수들을 제압하는 데 지나치게 노력할 필요가 없었다.
모타 6.5
전방으로 나갈 때는 항상 위협적이다. 그러나 그렇게 하지 않는 것이 아쉬운 점이다.
벤투리니 6
동료들을 위해 희생적인 경기를 펼쳤다.
잔케타 6.5
깔끔하고 규칙적인 플레이메이킹, 경기의 템포를 조절하며 거리에서도 슈팅을 시도했다.
토팔로비치 6.5
시작이 좋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페이스가 느려졌다. 동료들과의 호흡이 맞아지면서 슈팅을 하였고, 이전 출전에 비해 경기에 더 깊숙이 참여했다. (후반 41분 자라테 교체)
로마노 6
왼발로 몇 가지 플레이를 시도했지만 공격에 힘이 부족했다. 재검토가 필요하다.
스피나체 6.5
많이 움직였고, 강력한 왼발 슈팅으로 라파이라를 위협했으며, 대단한 플레이로 키에토를 득점권으로 진출시켰다. 골을 넣을 만했다. (후반 29분 라벨리 교체)
키에토 6
기술적 능력 덕분에 팀을 어깨에 짊어져야 했다: 여기저기서 번쩍였지만, 더 많은 것을 할 수도, 해야도 한다. (후반 41분 주앙 교체)
잔케타 6
부상으로 인한 다수의 결장자 때문에 몇 가지 새로운 점을 가진 팀을 배치했다. 순위에서는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 1점을 얻었지만, 주요 문제는 그대로다: 적어도 리그에서는 득점력이 부족하다.
引用元 : Primavera, pagelle Lecce-Inter: Re Cecconi non sbaglia nulla, Topalovic in cresci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