インテル ニュース

コンティッキョ:「ユヴェントス、ミラン、インテル、それに4つの降格クラブがあった時は、世界で一番強いリーグだった」

レッチ에와 토리노의 경쟁에서 양쪽 모두에서 뛰었던 알레산드로 콘티키오는 풀리아 일간지의 마이크로 세리에 A 우승 경쟁에 대해 집중적으로 언급했다.

"축구는 바뀌었다. 이탈리아에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리그가 있었다. 유벤투스, 밀란, 인터와 같은 선수들이 매우 강력한 팀을 만들었고, 수준이 매우 높았으며 4개 팀이 강등되는 힘든 리그였다. 세메라로와 페누치 가문 소속이었던 나의 レッチ에는 레데스마와 부치니치라는 선수가 있었는데, 나는 그들을 반 바스텐과 비교했고, 코르비노는 이미 훌륭한 선수가 될 젊은 선수를 찾고 있었다. 이탈리아의 젊은 선수들은 어땠나? 우리는 거리에서 축구를 하며 자랐다. 오늘날에는 모든 것이 더 체계화되었다. 멀리 보고 있다. 국가대표팀의 최근 성공은 성장하고 있는 이탈리아 젊은이에 대해 중요한 것을 말해준다. 하지만 유소년부에서 노력하는 것이 여전히 필요하다."

引用元 : Conticchio: "Con Juve, Milan, Inter e quattro retrocessioni avevamo il campionato più forte del mondo"

インテル戦見るならDAZN!

DAZN

スポンサーリンク

-インテル, ニュー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