元インテルのFWダリアン・マレスが、チャンピオンズリーグでアタランタに1-6で惨敗した後にgianlucadimarzio.comのマイクに対して語った。
「相手をあまりに簡単にプレーさせてしまった。あるいは、アタランタが単に別のレベルにいるのかもしれない。私にとっては、彼らは『ワールドクラス』のレベルにあるクラブで、セリエAのトップチームの1つで、チャンピオンズリーグでも常に素晴らしい試合をしている。それは分かっていたけれど、それでも彼らに対して簡単すぎる展開にしてしまった。チャンピオンズリーグを制することができるか? أوروبا에는 뛰어난 팀이 많기 때문에 어려운 질문이지만 아탈란타는 계속 이렇게 플레이한다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와 바이에른 뮌헨과 같은 강팀과 경기를 펼쳐야 하기 때문에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렇게 뛰는 팀과는 한 번도 경기를 해본 적이 없어요. 그들에게서 수비적인 에너지에 대해 많이 배울 수 있어요. 아탈란타는 정말 보기 좋은 팀입니다. 관절에 상대가 걸려있어서 그들과 경기를 하는 것은 매우 힘들었어요. 왼쪽으로 가면 왼쪽에 있고, 오른쪽으로 가면 오른쪽에도 상대가 있었어요! 힘들었어요.」
「인테르에서의 경험은요? 솔직히 1-6 패배 후에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지금은 영보이즈에 집중하고 있고 미래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탈리아로 돌아가나요? 세리에 A는 세계에서 가장 좋은 5개의 리그 중 하나입니다. 저는 이탈리아 축구와 그 스타일이 좋아서 왜 돌아가지 않을까요? 이미 거기에 있었습니다...」
引用元 : Males: “Tornare in Italia? Perchè no, mi piace. La mia esperienza all’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