インテル ニュース

インテル、ラウタロに怪我なし。しかしアトランタ戦の出場は微妙

レッチェ와의 경기를 거른 라우타로 마르티네스가 아피아노 젠틸레에서 별도 훈련에 복귀했다.

이 아르헨티나 공격수가 받은 진찰 결과 근육 부상은 없었지만, 시즌 초반이라는 점을 고려해 어떠한 위험도 감수하지 않기로 했다.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에 따르면 인테르는 앞서 열릴 아탈란타와의 금요일 경기에 마르티네스를 출전시킬 수 있는지 며칠 후에 판단할 예정이다.

"부상은 없지만, 햄스트링이 약간 늘어났습니다. 그렇다고 해서レッチェ와의 경기에서 빠진 라우타로가 금요일 아탈란타와의 경기에도 출전이 곤란한 것은 아닙니다. 경기가 빨리 시작된다는 게 한 가지 요인입니다. 즉, 회복할 시간이 적습니다. 그러다가 국가대표팀 경기 일정이 쉬는데, 아르헨티나는 월드컵 예선에서 칠레와 콜롬비아를 만납니다.

어제 토로는 다른 동료들과 마찬가지로 피네티나에 있었다. 금요일에는 전날 훈련으로 인한 불쾌감을 호소했지만 금요일보다 나아졌다. 상황은 내일, 특히 수요일에 더 명확해질 것입니다. 팀에 합류한다면 최소한 벤치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인자기가 팀이 몬차를 상대로 원정 경기를 치를 복귀 시기를 기다릴 것입니다."

引用元 : Inter, nessuna lesione per Lautaro. Ma la sua presenza contro l’Atalanta è a rischio

インテル戦見るならDAZN!

DAZN

スポンサーリンク

-インテル, ニュース
-, ,